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맛집 선정!

[말레이시아 핫 플레이스] 말라카 넘버 원 코코넛 쉐이크 Klebang Original

Klebang Original Coconut Shake 클레방 오리지널 코코넛 쉐이크

5, 75200 Klebang, Melaka, 말레이시아

오전 11:00 ~ 오후 6:30 (금요일은 오후 2:30분 부터)


멜라카를 여행할 때 꼭 먹어야 할 음료이자 디저트인 코코넛 쉐이크입니다.


말레이시아 현지인들한테도 더위 식히기 좋은 곳으로 인기가 많고 관광객이 기본적으로 많은 멜라카에서도


꼭 먹고 지나가는 핫 플레이스, Klebang Original Coconut Shake.




멜라카 시내 부근에선 차를 타고 10분정도 이동해야 도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근처에 별게 없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입구부터 안쪽까지 사람들로 아주 꽉 차있습니다.


Klebang Original Coconut Shake의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코코넛 음료들이 있고요, 역시나 인기있는건 가장 왼쪽에 보이는


코코넛 쉐이크 (Coconut Shake)와 스페셜 코코넛 쉐이크 (Special Coconut Shake)입니다.


스페셜과 레귤러의 차이는 가격대가 100원밖에 차이가 안나는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코코넛 함량이 다르다던가 등등인거 같아요.


스페셜의 가격도 여기서 먹을 시 2.7 링귓, 한국돈으로 1000원도 안하기 때문에 저는 그냥 스페셜로 시켰습니다.


뒤쪽에서 일사분란하게 코코넛 쉐이크에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계셨어요. 


엄청 먹음직스럽죠~


저 많은 인파를 뚫고 안쪽 자리에 자리를 잡아줍니다.


한국과 달리 주문하고 그 자리에서 기다리거나 진동벨을 주는 형식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앉아있으면 얼굴을 어떻게 기억하는지 가져다 줍니다.


사람이 꽤 많은지 10여분정도 기다려 받은 스페셜 코코넛 쉐이크.


시중에 파는 코코넛 음료수의 맛은 호불호가 확 갈리잖아요? (저는 특히 편의점에서 파는 코코넛 음료들 안좋아해요...)


근데 여기 코코넛 쉐이크는 맛이 끝내줍니다.


일반 코코넛 음료처럼 약간 느끼하면서 많이먹으면 질리는 맛이 아닌 적당히 달콤하면서 더운 열기도 확 시켜주는 느낌.


위에 아이스크림을 푹푹 녹여서 먹으면 짱입니다 짱!


한잔에 800원 정도밖에 안하고 양도, 맛도 좋은 코코넛 쉐이크.


말라카에 방문하면 꼭 먹어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말레이지아 | 말라카
도움말 Daum 지도